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중요
제46회 관광의 날 기념식 임재한 문화해설사 등 표창 수여

제46회 관광의 날 기념 관광홍보 유공자 표창

11일 기념행사·임재한 문화관광해설사협회장 등 시장상 수상

세종문화관광해설사협회 임재한 회장과 베어트리파크 고성애 과장이 시 관광홍보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세종특별자치시장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세종시청)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가 11일 세종시민회관에서 ‘2019년 관광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1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세종시관광협회(회장 강대철) 주관으로 실시한 이번 행사에는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을 비롯해 서금택 세종시의회의장, 강대철 세종시 관광협회장 등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식전행사로 세종시를 찾는 관광객들이 다시 세종시를 찾을 수 있도록 미소와 친절, 따뜻한 환대 전파를 위해 관광종사들에 대한 친절교육과 우수관광지 동영상 상영이 진행됐다.

이어진 기념식에는 지역 관광인 사기 진작과 관광 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 11명이 세종특별자치시장, 한국관광협회중앙회장, 세종특별자치시관광협회장 표창을 받았다.

특히 세종문화관광해설사협회 임재한 회장과 베어트리파크 고성애 과장이 시 관광홍보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세종특별자치시장상을 수상했다.

곽병창 관광문화재과장은 “세종시의 얼굴인 관광인 여러분들이 소통과 화합으로 다시 찾고 싶어 하는 도시 세종을 만드는데 힘을 모아 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세종시 관광산업이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영상뉴스]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전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동영상] SUNNY, ‘사회변화 챌린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동영상 뉴스] 여름 휴가는 ‘청정 제주’ 자연이 펼쳐지는 핀크스리조트에서
[포토]제65회 현충일 헌화 하는 이춘희 시장
[포토] 세종시교육청, 상반기 충청권교육감 정책협의회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