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행복복지세상
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 어려운 이웃 위해 생갈비 기부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

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기부문화확산에 동참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박군남 사회복지사가 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 신동문 대표(사진 오른쪽)로부터 생갈비를 기증받고 있다.

[세종인뉴스 차수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이하 “협의회”)는 28일(금) 명륜진사갈비 세종고운점로부터 생갈비 150kg을 기부 받았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푸드마켓과 푸드뱅크 이용자 및 사회복지시설에 명륜진사갈비에서 후원받은 기부 식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많은 시민들이 불안심리에 있는 상태에서 기업과 일반 사업자들의 기부가 위축 되고 있는 가운데 생갈비를 기부해 준 명륜진사갈비 세종 고운점 신동문 대표는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어려운 세종시민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를 할 계획이며 세종시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동문 대표는 2019년 8월 명륜진사 세종고운점을 개업한 이래 꾸준히 결식아동들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세종광역기부식품등 지원센터(푸드마켓‧뱅크)는 기업 및 개인으로부터 여유식품과 생활용품을 기부를 받아 지역사회 내 복지소외계층에게 전달함으로써 우리 사회 결식 완화에 기여하는 나눔 제도이며, 기부자 및 기부기업에게 기부식품등영수증을 발급하여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차수현 기자  chaphung@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수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동영상뉴스]현대자동차, ‘올 뉴 아반떼’ 세계 최초 공개
[동영상 뉴스] 행복도시, 광역BRT 노선 계획, 광역도로 3개노선 개통
[동영상] 백제문화제 격년제 결정, 공주시의회 반발 심화
[포토] 코로나 바이러스 공포에 텅빈 한국경제
[포토] 행복청 코로나19 대응 현장 방문 점검
[동영상] 백제문화제 격년제 개최 공주시민 반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