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새로운 청소년활동의 방향에 대한 자문 진행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새로운 청소년활동의 방향에 대한 자문 진행

센터 운영위원회를 통한 지역 청소년활동 정책 제언 진행돼

청소년활동진흥센터, 새로운 청소년활동의 방향을 위한 센터 운영위원회(사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주환, 이하 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020년도 1차 운영위원회의를 지난 16일 개최하고 상반기 진행사업에 대한 검토와 하반기 추진일정에 대한 자문 의견수렴을 진행했다.

이번 운영위원회의는 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지역 유관기관 연계협력사업을 토대로 코로나19 이후 급변하는 청소년현장에서 진행된 상반기 청소년활동을 토대로 하반기 운영방향에 대한 제언이 이뤄졌다.

참석한 운영위원들은 새롭게 건립된 청년센터와 연계한 후기청소년 참여정책, 고교학점제와 연계한 청소년활동의 활성화, 면지역의 다문화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정책 등 새로운 지역현안 과제를 제시하며 청소년활동진흥센터의 역할을 제시했다.

특히, 새롭게 건립될 ‘남세종종합청소년센터’를 비롯한 기존 청소년센터와 연계협력체계를 강화하고 코로나19 이후 방역, 안전, 청소년활동의 공존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고유 기능사업의 안정적 운영을 당부했다.

세종특별자치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조주환 센터장은 “운영위원회에서 제안해주신 사항을 적극 센터경영에 반영하겠다”라고 하며 “우리 세종시 청소년들이 청소년활동을 통해 건강한 세종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Z세대 아티스트 ‘썸머소울’ 동명의 곡 ‘틴더’ 발매 통해 노래로 탄생​​​​​​​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영상뉴스]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전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동영상] SUNNY, ‘사회변화 챌린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