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세종시문화재단, 김문정과 함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

세종시문화재단, 19일‘김문정과 함께하는 주크박스 뮤지컬’개최

맘마미아, 광화문연가 등의 작품 속 넘버 중심으로, 예약은 5일 9시부터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오는 19일‘주크박스 뮤지컬’을 주제로 「김문정과 함께하는 여민락콘서트」공연을 선보인다.

‘주크박스 뮤지컬’은 기존의 대중음악을 활용하여 제작한 뮤지컬로 이번 공연은 <맘마미아>, <광화문연가> 등의 작품 속 넘버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크로스오버 가수 우정훈과 뮤지컬배우 윤지인, 5인조 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김문정 음악감독의 해설로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오케스트라 The M.C의 지휘자이자 50여 편의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동하였으며, JTBC 팬텀싱어의 심사위원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리는 등 다양한 영역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여민락콘서트는 시즌제로 운영되는데 이번 시즌은 김문정 감독의 해설과 함께 ‘내 인생의 리프라이즈’, ‘Pop Music in Musical’, ‘세계 4대 뮤지컬’등을 주제로 9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되며, 8월 공연은 한국메세나협회가 후원한다.

공연 예약은 5일(수) 오전 9시부터 예스24를 통해 가능하며, 전석 무료(예매 수수료 1천원)로 진행된다. 공연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2)로 하면 된다.

세종시문화재단은 지난 7월 코로나19로 위축된 세종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약 5개월 만에 여민락콘서트를 재개하였고, 한 자리 띄어 앉기 등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외교부, 독도의 아름다운 사계절 영상
세종시 소정면 곡교천 코스모스 작품 사진전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Z세대 아티스트 ‘썸머소울’ 동명의 곡 ‘틴더’ 발매 통해 노래로 탄생​​​​​​​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