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in 세종 공연
세종시문화재단, 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 개최

세종시문화재단 9월 5일 호수공원에서 「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개최

국카스텐 · 노브레인 ·육중완밴드 등 1차 라인업 공개, 입장권 이벤트로 160명 추첨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세종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률)은 9월 5일(토) 저녁 8시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서 ‘2020 여민락(ROCK)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젊은 세종시의 특성을 반영하여 ‘락(樂)과 ’락(ROCK)‘의 두 가지 의미를 담아 준비됐다. 향후 재단은 여민락페스티벌을 세종시를 대표하는 국제적 페스티벌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여민락페스티벌’ 1차 라인업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한국 모던록의 진수를 보여주는 ‘국카스텐’, 생활밀착형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사랑받는 ‘육중완 밴드’, 홍대 인디 1세대 펑크 록 밴드 ‘노브레인’ 등 락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3개 팀으로 구성되었으며, 추가 참여팀은 이달 말 공개할 예정이다.

문화재단은 안전한 공연이 이뤄질 수 있도록 세종호수공원 푸른들판에 무대를 마련하고, 자체제작한 원형좌석으로 관람구역을 구분해 관람객 간 1m 이상의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문진표 작성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지난 해 세종시에 신공장을 준공한 지역기업 (주)신신제약이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후원으로 참여한다.

정식 티켓오픈은 19일부터 예스24를 통해 예매(수수료 1천원)가능하다. 전석 무료로 진행되나 시민의 안전과 현장 혼잡을 예방하기 위해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문화재단은 티켓오픈에 앞서 오는 12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SNS이벤트(여민락페스티벌 공식인스타그램 @ymrock_festival)를 통해 총 160명에게 티켓을 제공한다. 입장권 이벤트 및 관련 문의는 세종시문화재단 홈페이지(sjcf.or.kr) 또는 전화(044-850-0541)로 하면 된다.

단, 공연 당일 예상강수량이 시간당 6㎜ 이상이거나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는 경우 공연은 취소될 수 있으며, 취소 시 홈페이지 및 문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조각가 김승환, 이탈리아 코페티현대미술관에서 초대전 개최
[동영상 뉴스] 세계의 헤게모니 중국으로 이동하다
Z세대 아티스트 ‘썸머소울’ 동명의 곡 ‘틴더’ 발매 통해 노래로 탄생​​​​​​​
[포토]세종시119  천연기념물 왜가리 구조
[영상뉴스]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전문위원회 위촉식 개최
[동영상] SUNNY, ‘사회변화 챌린지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