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정치행정
국립세종수목원, 겨울 상상의 계절 특별전시회특별전시기간 12월 4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겨울 꽃 보러 갈까?” 국립세종수목원, ‘겨울, 상상의 정원’ 특별 전시회 개최

국립세종수목원 사계절전시온실 특별전시온실 내부 모습(사진제공=국립세종수목원)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겨울꽃 보며 몸과 마음 힐링하세요.”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도심 속 수목원에서 재충전하는 것은 어떨까.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수목원인 한국수목원관리원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오는 4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겨울 특별전시회‘겨울, 상상의 정원’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사계절전시온실 특별전시온실에서 포인세티아, 시클라멘 등 다양한 겨울꽃을 비롯해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전시를 선보인다.

국립세종수목원은 이와 함께 서양측백 ‘유럽 골드’와 캐나다 솔송나무, 흰말채나무 등을 가까이서 관찰할 수 있는 사계절 꽃길을 조성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연출했다.

국립세종수목원은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솔방울과 잣나무 열매 등 자연을 소재로 한 구상나무 크리스마스트리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하는 눈사람 포토존을 마련했다.

박원순 전시기획운영실장은 “이번 전시회는 한겨울에 겨울꽃을 국민들이 산책하면서 접할 수 있도록 했다.”며 “특히 거대한 크리스마스 리스, 겨울 플라워 볼 등 꾸며진 행잉가든은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립세종수목원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5단계 지침에 따라 주중에는 동시 관람 인원을 300명으로 제한키로 했다. 주말에는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포토] 국립세종수목원을 찾은희귀철새 장다리물떼새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새우난초 개화 소식
국립세종수목원, 검은박쥐꽃 개화
[포토] 국립세종수목원, 희귀특산식물원 네발나비 발견
경칩 앞두고 봄을 알리는 보춘화 개화 눈길
국립세종수목원, 활짝 핀 아프리카튤립나무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