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행복복지세상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복지소외계층에게 300만원 후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복지소외계층에게 300만원 후원

기업 사회공헌활동으로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후원

[세종인뉴스 서정분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정태춘, 이하 협의회)는 지난 12일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임태형, 이하 난방공사)와 함께 지역사회 내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온누리상품권 300만원 후원활동과 사회복지자원봉사를 실시하였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직원들은 급여에서 행복나눔기금을 일괄공제하여 매월 1회 봉사의 날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협의회에 후원한 온누리상품권 300만원은 지역사회 내 복지소외계층 10가구에 전달 할 예정이다.

난방공사 세종지사 후원금전달

한국지역난방공사 임직원들은 “지역사회를 위해 직원들이 십시일반(十匙一飯) 모은 후원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하였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는 협의회와 매월 여러 테마의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등과 연계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푸드마켓·뱅크)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서정분 기자  jbseoch@naver.com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정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바르게살기운동 세종시협의회 새해 활동 다짐
[포토]적십자 사랑담은 김장김치 준비 끝
[포토] 대선공약 이행촉구 요구하는 공무원노조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의 가을
행복한 경찰관들의 승진 임용식
[포토] 독도는 우리 땅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