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커스 사회 세종브리핑
한국지역난방공사,새학기 맞아 지역아동센터 지원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부강지역아동센터 등 학용품 지원 봉사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 지역 내 아동·청소년에 학용품 전달

새학기를 맞아 복지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용품 지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와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학용품을 전달하기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세종인뉴스 임우연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지사장 박진규, 이하 난방공사)는 12일 (수) 11:00에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부유, 이하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지역 내 복지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용품 지원 사회공헌활동 및 사회복지자원봉사를 실시하였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사회적 기업인 (주)두레마을에서 학용품을 구매하여 부강지역아동센터와 사랑나눔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고, 새학기를 맞이하는 아동·청소년들에게 힘차게 새학기를 시작하기 바라며 학용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의미를 더했다.

난방공사 임직원들은 사회공헌활동을 마친 후 “학용품 지원이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어 즐겁게 공부하길 바라며,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인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겠다.” 고 하였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세종지사는 협의회와 매월 다양한 테마의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사회적 기업,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 등과 연계하여 지역사회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아동들과 함께 책 읽기를 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세종시사회복지협의회 김부유 회장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

세종특별자치시사회복지협의회는 지역 내 기업·단체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센터 외에도 사회복지종사자를 위한 교육과 조사연구사업, 물품 및 식품을 기부 받아 필요한 가정에 제공하는 기부식품 등 제공사업(푸드마켓·뱅크)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회복지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봉사단, 위기가정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좋은이웃들 사업,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자원봉사자가 봉사를 하고 돌봄포인트를 쌓거나 기부하는 기부은행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다.

임우연 기자  lms7003255@hanmail.net

<저작권자 © 세종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우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
[동영상]버디펫,신제품 켓시피 첫 공개 성공적 펀딩 종료
[동영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 재택근무 기업 지원
[동영상]블록버스터급 오픈 월드 RPG 게임 ‘Kenshi’, 28일 한국어 버전 출시
[동영상]21대 총선 유권자 표심은 세대 교체로 정치혁신해야
[포토] 무등산 증심사 가는 길
연세초 한빛도서관 개관식에 캘리그라피 작품 기증 미담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